• Home
  • > 윤리경영 및 규범
  • >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재)수원시국제교류센터는 고객에게 감동과 만족을 드리고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센터가 되고자 다음 사항들을 고객만족을 위한 헌장으로 선언 발표합니다.

  1. 하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2. 하나, 친절하게 고객을 대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3. 하나, 고객께서 알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4. 하나, 잘못 제공된 서비스로 불편이나 불만을 초래한 경우 신속히 검토하고 시정하겠습니다.